HPE아루바 "골드" 솔루션 제공자 파트너십 취득

세종 ITL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전문 기업
고객지원

HPE아루바 "골드" 솔루션 제공자 파트너십 취득

최고관리자 0 3333


b8fa121b1a4dffa273115537a603f4cc_1590564370_9576.png
 


안녕하세요. 

ICT 전문기업 세종아이티엘입니다. 


세종아이티엘이 지난 11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이하 HPE)의 네트워크 브랜드인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아루바)의 골드파트너 등급 솔루션 제공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세종아이티엘은 HPE아루바의 공식 골드파트너로써 네트워크 사업 및 시스템 통합(SI)에 대한 제안 경쟁력을 강화하고 네트워크 편의성을 고객에게 더욱 폭넓게 지원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HPE아루바는 국내 네트워크 시장 점유율 2위의 네트워크 기업으로써 세계적으로 유무선네트워크 기술력을 인정받은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HPE아루바는 전 세계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인프라는 물론, COVID19와 같은 재난상황에도 기업들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조직을 위한 모빌리티 및 IoT 솔루션을 공급해 지능형 엣지를 재정의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개발하는 HPE아루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세종아이티엘은 자사가 보유한 프로페셔널 엔지니어링 기술과 세종아이티엘만이 보유한 각종 사업실적과 노하우를 결합해 공공기관 및 기업에 더욱더 적극적으로 대처할 예정입니다. 


HPE아루바 또한 세종아이티엘만이 보유하고 있는 사업능력과 기술력을 이용하여 약 1조 규모로 성장할 국내 네트워크 시장에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입니다. 

특히, HPE아루바는 특히 자사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스위치 및 무선AP장비군에 대해 시장경쟁력 및 시장점유율을 보다 공격적으로 높이고 수주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세종아이티엘과 손을 잡았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세종아이티엘은 더 나은 ICT 토탈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